728x90

2017/07 11

D-111 느와르블랑 스튜디오 촬영, 그리고 1차 셀렉

이번주에는 스튜디오 촬영을 했습니다. 저는 느와르 블랑에서 촬영했어요. 최근에 이전하며 샘플북이 바뀌었는데, 저는 바뀌기 전의 샘플을 기준으로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 걱정했었거든요. 플래너분이 샘플북 바뀔 때 파일로 바뀐 샘플 보여주셨고, 근처에 갔을 때 샘플북확인도 했었어요. 이 컷이 너무 찍고싶어서 비슷한 니트 드레스를 구입했습니다. 조금 더 몸에 감기는 재질이라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이 컷도 너무 예뻐서 하얀 정장을 준비했어요. 헤어 메이크업은 이엘에서 했는데요. 저는 조금 요구조건이 많은 편이라서 사전 상담때부터 조금 많이 말씀 드린 편이었어요. 예를 들면 1 전 눈꼬리 날카롭고 길게 빼는 편이에요 2 핑크, 오렌지, 은펄은 안어울리고 골드 브라운 홀로그램펄이 어울리는 편이에요 3 눈이 쉽게..

냥냥냥 2017.07.30

고프로 히어로 5 간단 구입 & 사용기

고프로 히어로 5를 샀습니다. 연말에 있을 해외여행에서 이런저런 영상을 찍어보고 싶었습니다.그렇다면 역시 카메라보다는 액션캠이지요! 소니 RX100V가 매우매우 땡겼지만, 작은 사이즈에 기본 방수라는 점에서 고프로 히어로 5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다양한 마운트를 이용해서 액티비티를 기록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구입하기까지 조금 우여곡절이 있었습니다.그냥 고프로를 사야지! 하고 차일피일 미루고만 있었습니다. 아직 여행까지는 시간도 많이 있었으니까요.그러던 어느날 고프로 히어로 5를 사면 듀얼차저+배터리를 주는 정품인증 이벤트가 바로 이틀 전에 끝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원래 사려고 했던 악세사리여서 굉장히 아쉬웠습니다ㅠㅠㅠㅠㅠ 그러던차에 이런 이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프로 히어로 5..

돌돌돌 2017.07.30

D-119 신혼집 인테리어 레퍼런스_2

드레스룸과 거실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면서 이것저것 찾아보았습니다. 거실은 이런 느낌으로 장식을 줄이고 직선을 많이 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소파, 선반, TV정도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드레스룸은 이런 형태가 좋을 것 같아요. 혹은 이런 느낌으로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과연 견적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과연 찾은 레퍼런스에서 얼마나 실현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2달 남았네요.

냥냥냥 2017.07.23

D-119 신혼집 인테리어 레퍼런스_1 @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컨셉도서관의 대표주자 현대카드의 디자인라이브러리에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해야 할 인테리어 레퍼런스를 찾기 위해서였는데요. 1층에서는 전시 2ㆍ3층에서는 디자인 관련 서적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도서관 건너편에는 only 현대카드만 사용되는 북카페가 있었구요. 발렛 2000원에 2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붙는다는 안내를 받았었는데 저희는 1시간 57분만에 나왔어요.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에 간 이유는 화장실, 부엌, 침실, 취미방, 옷방과 관련한 아이디어는 있었는데 구체적인 디테일이나 실제 적용 방법을 구상해보기 위함이었습니다. 우선 화장실 인테리어 아이디어 넓은 욕조와 유리파티션입니다. 목욕할 때 몸이 다 물에 잠기지 않는다는 것이 너무 싫었어서 욕조가 넓은게 좋아요. 샤워커튼은 ..

냥냥냥 2017.07.23

D-125 재무설계상담을 받다

재무설계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실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했던 재무설계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던 덕택이었는데요. 2030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재무설계 이벤트였기는 하지만, 저희는 신혼부부 대상 재무설계를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재무적인 부분에 대해 고민만 하고있었지 적절한 조언을 구하기 어려웠기에 열심히 질문하고 배우고 왔습니다. 현재 저희가 가지고 있는 금융상품들을 분석해 보았는데요. 어머님께서 관리해주셨던 임라는 굉장히 좋은 조건의 보험 상품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추가적인 보험을 확보할필요는 없었구요. 저같은 경우는 실손에서 제외해도 되는 특약들이 있어서 정리방법을 좀 고민해보고 제안해주겠다 하셨어요. 은행의 신용카드와 기업 신용카드를 적절히 쓰는게 좋다고 하셨는데요. 주거래 은행 신용카드와 S모 카..

냥냥냥 2017.07.16

수성펜 그리고 만년필

저는 만년필을 예전부터 쭉 써오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다양하게 써보다가 지금은 라미 사파리랑 M200에 정착했습니다. 만년필을 쓰다보면 장점도 많지만, 그만큼 단점도 잔뜩 있습니다.예를 들면 다른 사람에게 쓰라고 넘겨주기가 어렵다던지, 촉이 민감하던지, 가방에 넣고 촤촤촤 들고 다니기 힘들다던지... 등등... 그래서 라미에서 수성펜을 사봤습니다.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쓸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거든요.나름 필기감도 좋고 쓸만합니다. 그런데 딱 한가지 아주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습니다.바로 잉크가 중간중간 끊깁니다. 만년필의 헛발질 비슷한데 더 심합니다. 정말 곤란하고 짜증이 납니다.종이를 조금 가리는 듯 싶더니 아예 잉크가 거의 안 나오는 수준까지 발전?했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다른 수성펜을 쓰시는..

돌돌돌 2017.07.16

D-126 리허설드레스 결정 feat.정소연웨딩루이즈

스튜디오 촬영을 위해 드레스를 결정했습니다. 셀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비버와 승자도 정소연웨딩루이즈에 동행했어요! 8벌의 드레스를 입어보았는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드레스는 이거였어요! 임라의 말에 의하면, 머메이드 드레스 존재의 이유는.. 라인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골반이 너무 드러나서.. 조금 부담스럽구요.. 하지만 텍스처가 빈티지하고 홀터넥 연출과 아주 잘어울려서 이번 촬영의 메인드레스가 될 것만 같아요. 이번에 드레스 셀렉하면서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 결정을 했는데요. 스타일이 아니라, 텍스처만.. 실크를 입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머메이드 스타일의 실크 드레스 혹은 벨라인 스타일의 실크 드레스 머메이드 라인은 세련되어 보이고 벨라인은 클래식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고..

냥냥냥 2017.07.16

욜란다 Yolanda가 왔어요

인바디를 사겠다 했더니 구래 나는 일희일비 할거지롱 그래서 사보았습니다 욜란다 Yolanda 상자의 디자인 꼭 A모사를 닮았네요 뒤집으면 이런 내용이 쓰여있는데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QR코드는 욜란다와 연동해서 쓰는 앱에 연결되어있어요. 그래서 다운받아보았습니다. 계정을 만들때에는 메일주소만 필요하구요 그다음에는 생년월일과 키 그리고 성별정도를 입력하게 되어있어요. 앱 세팅을 마치고 욜란다를 뜯어보았습니다 깔끔한디자인이에요! 마음에 드네요. AAA배터리 4개가 필요하구요. 블루투스로 연동해서 정보를 가지고오는 제품이라서 앱이 꼭 필요합니다. 앱을 설치하고 세팅하신 뒤 블루투스를 잡아주세요. 측정하고 나면 이런 정보를 보여주는데요. 한번 더 클릭하면 이렇게 흑흑 표준치미달 흑흑 어쨌든 상세하게 보여줍니다..

냥냥냥 2017.07.10

D-132 웨딩밴드 완성 feat. 민준주얼리

웨딩밴드가 완성되었습니다. 샵에서 반지 관리법에관해 상세한 설명을 들었구요. 혹시 착용하다 불편한 사항이 생긴다면 그땐 언제든 방문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말씀주셨어요. 민준주얼리 대표님께서 상담해주실 때에 웨딩밴드는 대부분 평생 낄 것을 목적으로 하기때문에 20년, 40년 뒤에도 어울릴 것인지를 고려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씀주셨었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임라의 선택에 따라 반지가 완성되었어요. 임라는 "절대반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저는 핑크골드 임라는 화이트골드로 진행해주셨어요. 둘 다 피부가 하얀편이라 이쪽이 더 어울렸거든요. 민준주얼리는 반지 안쪽에 지문각인을 할 수 있는데요. 서로의 지문을 각인한 웨딩밴드, 너무 멋진 것 같아요. 리허설 촬영에서 한 번 착용해보고, 결혼식 때 제대로 끼..

냥냥냥 2017.07.09

D-133 한복이 나왔어요 feat. 비단빔

한복이 나왔어요. 비단빔에서 진행했는데요! 한복의 포인트는 치마! 귀여운 파란색이에요. 종모양으로 펼쳐는 치마가 아니라 항아리처럼 둥굴게 말아드는 치마로 정했어요. 저고리는 은은한 연보라빛 옷감으로 지었는데 마음에 들어요. 저고리의 색동이 취향이 아니라서 대신 푸른빛이 도는 은사로 꽃수를 넣었구요. 저고리에 애교고름을 홍색으로 금박찍어 달아주셨는데 완전 마음에 들어요! 임라 한복 상의는 제 치마색과 맞춘것과 저고리와 맞춘 것 두 개 중에 저고리랑 맞춘게 더 어울리더라구요. 제 한복은 맞춤이고 임라 한복은 대여로 진행했어요. 비단빔 실장님께서 한복 촬영하면 한컷 달라고 하셨는데 그만큼 제 한복이 잘 나왔다는 뜻이겠지요! 뿌듯하네요 촬영용 한복 한 벌씩 더 빌려주셨는데요! 아직 입어보지는 못했어서 촬영 때 ..

냥냥냥 2017.07.09

D-136 웨딩슈즈 수령★ from 그랑플리에

퇴근하고 왔더니 상자하나가 와있었어요 신나★ 이미 비버네 구두를 보았기 때문에 기대감 완전 대박 딱 주문했던 그대로 아닌가요 너무 예쁨.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택배 상자부터 찾았음 헣 넘 조아 설레 막 두근대 (말잇못) 넘 예뻐 어떡해. 딱 주문했던 그대로 나왔는데요 넘 예뻐서 어쩌지욥 딱 세 번 신을거지롱 스튜디오 촬영 내 결혼식 그리고 비버 결혼식 랄라 아 넘 기분이 좋네욤 신난다

냥냥냥 2017.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