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1 3

제가 이번에 출시 될 LG G8에서 가장 기대하는 것.

안녕하세요. 최근에 LG가 MWC 2019에서 차세대 플래그십 LG G8을 발표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LG G8의 디자인에 대해서 트위터에서 갑론을박이 있었습니다.(.......)만약 유출된 디자인이 사실이라면 큰 변화는 없어 보입니다. =========== 이하 내용은 LG G8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미 Soli가 아닌, ToF 기술을 이용한 공각 지각능력으로 제스쳐 인식 및 더 나은 셀카 오토포커스 기능을 구현한다고 합니다.원리는 다르지만, 간단한 손동작도 인식할 수도 있겠네요.이에 관한 LG의 보도자료입니다. =========== 이하 내용은 LG G8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어찌되었든 제가 이번 G8에서 가장 기대하는 것은 바로구글의 Project..

돌돌돌 2019.01.31

핏빗 차지3 FitBit Charge3 후기

최근까지 스마트워치를 쓸 마음은 없었습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가치를 알람 외의 것이 무엇이 있을지 모르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제가 가지고 있는 건강 관리 디바이스인 욜란다(Yolanda, http://doldolnyaong.tistory.com/m/198)가 핏빗과 연동된다기에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기본적으로 피트니스 트래커였고 이제 스마트폰 알람을 전해주는 역할까지 하더라구요. 핏빗 차지3는 이렇게 4종류로 기본 옵션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는 위에서 4번째에 있는 로즈골드프레임/블루그레이밴드로 선택했습니다. 쿨하게 결제한 임라의 카드에 Cheers😍 포장 박스는 굉장히 심플합니다. 사진 우측 하단에 보면 사이즈가 스몰/라지 라고 써있는데요. 같은 디자인의 밴드가 두 종류가 들어있어요. 굳이 ..

냥냥냥 2019.01.06

엘지 코드제로 A9 물걸레 키트 간단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한달 전에 예약한 LG 코드제로 A9 물걸레 키트.... 가 왔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지금 물량이 엄청 모자라는지 당장 구하고 싶어도 구할 수가 없더라구요.저희는 예약판매 마지막 날(12월 7일)에 예약했는데 감감무소식이다가 오늘 받았습니다. 지난주에 하도 연락도 없고 배송도 안 와서 혹시나 하고 근처 하이마트를 가봤는데.... 보이시나요...? 배송일이 2월 중 배송....확실히 A9 물걸레 키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 저희는 17년도 코드제로 A9을 쓰고 있습니다. 먼지통 비울 때마다 통 안의 먼지를 깔끔하게 청소할 수 없어서 골치였는데,다음년도에 바로 먼지통도 깔끔하게 물세척 가능하게 내부가 분리가능해진 새 모델이 나왔습니다. -_-;;;; ..

돌돌돌 2019.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