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9/03 3

01. LG G8 ThinQ 개봉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LG모바일 사용자 카페에서 진행했던 LG G8 ThinQ 체험단에 정말 운 좋게도 선정이 되었습니다. 출시 전부터 LG G8 ThinQ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기에 혹시나 하고 신청했던 건데 정말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니, 그만큼 LG G8 ThinQ에 대해서 자세히 작성해보겠습니다. 제품 박스는 V40 때와 마찬가지로 큰 차이가 없습니다. 후면에는 여전히 붐박스 체험을 위해 선을 따라 자르세요~ 라는 안내문구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얇은 테이블에 기기를 놓는 식으로 붐박스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볼륨 및 음의 풍성함(?)이 엄청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을 정도로는 바뀝니다. 그리고 V40 제품상자와 다르게 메르디안 로고 및 MQA 로..

돌돌돌 2019.03.31

헬로모바일 CU 요금제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일상폰과 업무폰을 분리해보려고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어차피 메인은 LG V40이니까 그렇게 많은 데이터는 필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업무용 카톡, 인터넷 정도만 쓸거니까요. 이리저리 찾아보았는데 기존 통신사 (SKT, KT, U+)에서는 요금제 부담이 상당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저절로 알뜰폰 쪽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런저런 MVNO을 찾아보다가 헬로모바일에서 CU 요금제라는 것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기존 통신사들과 다르게, 편의점에서 유심을 사다가 직접 개통신청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회사 아래에 있는 CU에서 유심을 샀습니다. 가격은 9,900원. 딱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자주 들여놓는 것 같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CU 요금제 안내 페이지 (링크) ..

돌돌돌 2019.03.30

엘지 코드제로 A9 구형을 신형처럼 쓸 수 있는 필터 교체!

안녕하세요. 엘지 코드제로 A9을 열심히, 물걸레 키트까지 사가면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딱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먼지통 청소할 때 가운데에 떡하니 있는 싸이클론 필터가 미세한 먼지를 머금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보여드리고 싶은데 이걸 찍어놓은 사진이 없네요. (.........) 그래서 먼지통을 비우고나서 솔로 사이클론 필터를 살살 털어서 쌓인 먼지를 떨어주곤 했는데 100% 제거가 되지 않았습니다. 깨끗하게 청소해놓은 먼지통에 싸이클론 필터에서 떨어져나온 미세한 먼지들이 또 떨어지고... 악순환의 연속이었습니다ㅠㅠㅠㅠ 모든 코드제로 A9이 이런 문제가 있는 건 아닙니다. 신형 코드제로 A9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수정해서, 사이클론 필터와 금속망 필터를 일체형으로 제작, 한꺼번에 분리할 수 있..

돌돌돌 2019.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