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이사왔습니다~

김얀비 2012. 9. 4. 21:30
반응형

 

이사왔습니다.

 

여기는 성신여대입구역입니다.

어쩐지 태어나서 지금까지 역세권이 아닌 동네에서 살아본 기억이 없네요 (화서역-성대역-성신여대역)

 

일단 이사를 왔으니 이 동네에 대한 느낌을 이야기 해보자면

 

서울은 서울인데, 이 거 참

느낌이 굉장히 묘합니다.

일단, 가로등이 굉장히 적어요

아니 거의 없습니다

역에서 집까지 걸어가는 그 거리에서 비춰주는거라곤

간판 그리고 지나다니는 자동차의 헤드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거에 잘 겁 안먹는 성격인데,

이동네는 좀 무서워요..

 

다음으로 대형마트가 없습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에 둘러싸여 살던 저에게

그나마 이름 들어본 적이 있는 가게가 롯데슈퍼 하나라니..ㅋㅋ

열악해요!

신선식품이 신선식품이 아닌 것 같은 이런기분^^!

ㅜㅜㅜ 수원이 그리워요ㅠㅠㅠ... 서울 좋지 않아ㅠㅠㅠ

 

그리고 전통시장.................ㅋ

저희집은 생선을 정말 자주 먹어요.

일주일에 4일은 생선을 먹었었는데,

저희집 옆에 있는 시장의 생선은 실온방치 + 느린 회전율.......... 먹고싶지 않은 퀄리티입니다.

과일이 조금 싸기는 한데, 채소는........가격이 싼 것 같으면서도 질이 안좋아서........=ㅅ=.........

뭐 먹을거리는 이것저것 (순대라던가 떡, 전 등) 있기는 하지만 딱히 우와 맛있어! 하는 맛도 아니고,

평양만두와 매운김밥을 파는 가게가 있는데

........뭐랄까 할머니들이 소일거리로 하는 느낌이라 그다지 맛도 없었고..... ㅜㅜ흑흑

 

마지막으로 가장 큰 문제

..왜 여기는 뜨거운물이 귀한걸까요?

계속 거대 아파트단지에서만 24년을 살아와서 그런지 보일러랑은 안친해요..'ㅅ`..

뜨거운물쪽에서 쏟아지는 찬물...........흑흑 적응이 안됩니다ㅠㅠㅠㅠㅠ

뜨거운물이 한정이라섴ㅋㅋㅋㅋㅋㅋ 선착순으로 타이밍을 잘 맞춰 씻지 않으면 찬물-미지근한물-따뜻한물 코스를 밟거나 뜨거운물-찬물 코스를 밟거나

둘중에 하나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왜 이동네는 지역난방을 안하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젠장젠장 ㅠㅠㅠㅠㅠㅠ

 

뭐 열심히 동네를 비난했으니, 좋은점을 이야기 해보자면..

남산타워가 보입니다..........

한성대학교가 보여요..........

어..........

..........?

아직까지는 이게 다 인것 같네요

출근시간이 한시간반에서 30분으로 줄어들었다는 것 빼고는 그다지~~~~~~!!! 메리트가 없다 이겁니다 ㅠㅠ

 

어쨌든..

살때까지는 열심히 살아봐야겠어요'ㅅ')>

그럼 안녕!

반응형

'냥냥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해 그리고 간첩  (0) 2012.10.04
9월의 책'ㅁ')  (0) 2012.09.23
8월의 책 ver.2 + 근황  (0) 2012.08.22
8월의 책'ㅅ')/  (0) 2012.08.11
8월 입니다  (0) 2012.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