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7/10 3

D-21 어머니 한복 가봉 (feat. 비단빔)

두 엄마의 한복 가봉을 다녀왔습니다 어머님은 흰색 저고리에 초록치마 엄마는 상아색 저고리에 매홍치마 두분의 치맛감은 같은 것으로 했구요 소맷단에는 아기자기한 비즈 장식을 달았습니다. 저고리는 약간 수정하기로 했구요, 한복에 같이 신을 구두는 앞코부분을 문질러서 좀 풀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전달 받았어요. 두 분 한복 색감 예쁘게 잘 나와서 마음에 들어요. 한복은 식 전날 수령해서 샵에서 갈아입으실 예정이랍니다. 앞으로 식까지 3주 정도 남았어요. 오지 않을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네요. 마지막 부분까지 꼼꼼히 챙겨야겠어요.

냥냥냥 2017.10.30

분노의 '고양 이케아에서 싱크대 수도꼭지(수전) 구입기'

안녕하세요. 저희 집 리모델링도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이제 다음주면 주방 시공을 시작하는데요.저희는 이케아에서 주방을 구입해서 배송 및 설치 서비스까지 신청을 했습니다. 이케아에서 주방을 구입한 이유....를 말씀드리고 싶지만 오늘 글의 주제는 그게 아니므로나중에 꼭! 글을 써서 올릴 것을 약속드리고 본 주제로 넘어가겠습니다. ^^;; 이케아는 아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주방을 통째로 사면 배송 및 설치까지 해주는게 아닙니다.심지어 주방도 가구처럼 일체형이 아닌 모듈식이라서 구입하시는 분의 취향과 금전적 여유에 맞게 커스텀이 가능하지요.배송 및 설치는 별도요금입니다.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이케아 홈페이지에서 주방 플래너 미리 신청 -> 신청한 날짜에 상담 -> 실측 날짜를 잡고 -> 실측-> 실측한 데이터로..

돌돌돌 2017.10.29

D-34 중간 보고

약 한 달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청첩장을 전달하기 위한 파티가 계속 있었구요. 가족여행도 다녀왔고, 3년만에 한국으로 놀러온 친구와 서울투어도 했습니다. 그 와중에 인테리어와 본식 드레스 가봉 셀렉, 가전 구입등의 일들이 있었습니다. 천천히 써볼 예정이긴 하지만 워낙 하나의 프로젝트(??)의 일정이 길어 모두 완결한 뒤에 정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나중으로 미루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 달 남짓 남았습니다. 드레스도 골랐고, 이제 남은 것은 신혼여행 관련 물품 구입, 식순 준비 등 입니다. 잘 할 수있을지 걱정이에요. 인테리어가 마무리되면 관련 포스팅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안녕! 감기조심하세요

냥냥냥 201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