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Smart Wallet - 스마트월렛

김얀비 2012. 5. 29. 21:55
반응형

 

친한 선배랑 사당역에서 우연히 정말 우연히 맞닥뜨렸을때

던킨에서 음료수 얻어마시면서 눈요기로 보다가 알게된 유용한 앱이에요!

 

 허......사진이 의도치않게 엄청나게 크게 스크린샷이 되어버렸네요.......ㅋ........ㅋㅋ

 

이녀석입니다! 스마트월렛!

제 지갑의 수많은 카드들을 한번에! 확! 정리할 수 있게 해준 숨은 공신'ㅅ')>

 

스마트월렛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메뉴는 대충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포인트 통합관리, 가계부, 그리고 그외..

 

저는 가계부를 다운받아서 사용중인데요.

실제적인 가계부는 다른 앱을 사용중 입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할게요!)

자야하는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최대한! 빠르게! 쓰고 뿅! 하려구요!

 

원래는 이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얼마나 사용했는지 (그다음달에 결제할 내역)을 보여줍니다만.

요즘 우리카드 시스템 변경중이라 ㅋㅋ 제대로 안나오네요!

어쨌든 가계부에 카드 정산날짜를 입력해 놓으면 편리하게

돈관리를 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월렛의 주된 기능은 바로

모바일 카드 관리입니다!

 

그동안 지갑에서 자리를 차지 하고 있었던 수많은 포인트 카드들을

모바일로 똑똑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앱이에요!

 

 

저는 전국민의 포인트 카드 3종세트를 가지고 있답니다..

해피포인트 카드, 원포인트 카드 그리고 OK Cash bag

그외 롯데카드도 있구요.. ㅋㅋ

 

 

포인트도 한번에 볼 수 있어요!

포인트카드의 포인트를 확인하려면 직접 그 매장에서 확인하거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회해야 했던 번거로움은 이제 안녕'ㅅ')/

굉장히 편리하답니다 'ㅅ')!

 

위젯도 깔끔하니 예뻐요!

위젯을 만들어서 띄워두면, 결재할때 지갑을 뒤적거리면서 카드를 찾을 필요가 없답니다.

 

 

위젯상에 떠있는 카드를 터치! 하면

이렇게 바코드가 나오는데요, 이 바코드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도 할 수 있어요!

 

스마트월렛!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지갑이 정말 많이 가벼워질거에요!

그리고 결재하는데 필요한 시간도 엄청나게 줄어들더라구요!!

 

그럼 저는 착한 어른이니까 자러갈게요!

잘자요!

반응형

'냥냥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0) 2012.06.10
'ㅅ')/ 6월의 책  (0) 2012.06.10
선물받았어요!  (0) 2012.05.29
부산 - 초량밀면  (0) 2012.05.29
5월의 책  (0) 2012.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