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1월 1일입니당 'ㅁ')/

김얀비 2012. 1. 1. 21:19
반응형


어쩐지 일기장이 될 것 같은 기분이 잔뜩!

블로그에서 몇년만에 글쓰는건지도 기억이 잘 안남 ㅠㅠㅠ ㅋㅋ

어쨌든 올해 말에 블로그 글들을 모아서 책으로 만들어서 갖는게 'ㅅ')! 목표이니
열심히 글도 쓰고, 사진도 올리고 하겠습니당 'ㅅ')>

오늘 돌돌이랑 교보문고가서 다이어리랑 스케쥴러 샀음 ㅋㅋ

작년에 쓰던 다이어리 정리해서 > 2012년 다이어리로 넘어와야징!

아직 떡국 안먹었으니 23이라고 우기고 있었는데
뀰언니와 나벵이 강력하게 24이라고 주장하고 있어서

그냥

오늘부터 전 24입니다.

24이라굽쇼...... 엉엉

확실히 나이를 먹으니 어깨가 아프고
어깨가 아프니 돌돌이 말에 의하면 입술이 푸르딩딩해졌다고............HA....... 나이들어써...

일단 이번달의 목표는
유통관리사 2급 이론 다 한번 훑어보고!
회화학원 안빠지기!
그리고 돌돌이랑 놀기 'ㅅ')!

......이제 살을 빼겠다는 헛된 희망은 버렸습니다........
그냥 몸무게 유지나해야지....... 아니 뭐 1kg씩 야금야금 빠지면 좋구......... ㅋㅋㅋㅋㅋㅋ

4월에 자격증 따고, 포트폴리오 정리해서
2학기 복학 준비 6월까지 마치는게 'ㅅ') 목표!

9월에 복학하면 슬금슬금 취업준비해야지..
공채도 준비하면서 슬금슬금 홍보쪽도 알아봐야징.. 랄라 싱난다

어쨌든 냐옹이의 첫 글 'ㅅ')>
2012년 계획입니당 'ㅅ')>ㅋㅋ

don't 작심삼일 
랄라

아참 아무리 바빠도 (설령 회사에 다녀서 야근을 하더라도) 하루 글 하나는 꼭 쓰겠습니다 'ㅅ')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