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2012 겨울나기

김얀비 2012. 1. 5. 22:32
반응형



요즘 귀마개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름을말할 수 없는 부동산에서 공구로 한건데
하나에 2천원 OAO) 오 싸당

털도 보들보들
귀가 따땃 'ㅁ')b

돌돌이가 노리고 있는 그레이봉봉을 넘길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역시 겨울엔 온몸을 부들부들한 재질로 감싸야 제맛 >_O

눈빼고 온몸을 둘둘둘 감습니다.

올해 들어서 가장 큰 겨울옷차림의 변화는
패딩
그리고
백팩
그리고
귀마개

ㅋㅋㅋㅋ
원래 패딩이랑 백팩 진짜 싫어했는데
2011년 겨울을 너무 힘들게 보냈기 때문에
결국 마련했습니다 ㅠ
패딩이랑 백팩 ㅠㅠ...

패딩 입으면 따숩다 *´△`*
백팩 메면 편하다 *´△`*

요런 느낌입니다 ㅋㅋ

오늘 진짜 오랜만에 야잠입고 룰루랄라 편하게 약속나갔었는데
약속 Fail
남자친구를 소환

해서 'ㅅ')....... 예정에 없이 서로의 학교옷차림을 적나라하게 OAO.......

돌돌이 옷차림 완전 공대생이에요

패딩에 백팩에 NBA모자(← 머리안감은거 감추기용)

..뭐 저도 다를건 없었습니다..

후드에 학교야잠에 백팩........

남자친구야 지금 계절학기중이니까 그렇다 쳐도.. 전...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핳..
다시 패딩을 고이 접어서 옷장에 넣고
코트를 꺼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