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오늘의 데이트'ㅅ')/ - 장화신은 고양이 3D

김얀비 2012. 1. 15. 02:13
반응형



오늘 돌돌이랑 놀았어요

일주일만이다!!

방학인데!!!.............
돌돌이는 계절학기
저는 포트폴리오........때문에
서로 시간이 좀 없어서...?그런가..?

오늘
장화신은 고양이
감독 크리스 밀러 (2011 / 미국)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셀마 헤이엑,자흐 갈리피아나키스
상세보기

를 봤습니다!!

고양이가 많아요!!! 일억오천 모두 고양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홍야홍야 *'ㅅ'* 즐겁게 봤지만
스토리에도 신경쓰시는 분은.. 조금..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왜냐면!! 진짜 한부분한부분 안놓치고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이해안가는 부분이 있어서요

엔딩의 험티덤티라던가
엄마거위의 성격변화라던가
◀네타라 가림

허...... 정말
기가찹니다......ㅋ......ㅋㅋ 설정이 뭔가 꾸져!!!!!!!!!!!!!!!!!!!........


영화보고 건대가쒀여!!!!!!!!
건대!!!!!!! 안녕!?!?!?!? 오랜마닝야!?!?!?!?

모노모우? 모우모노? 어느쪽이지
어쨌든 라멘먹으러 갔는데요

B세트 시켰는데

차슈돈 진짜 맛있어요!!
소유라멘은 그냥 그럭저럭이었고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기름을 먹고 오래된기름을 쓴것같은 느낌이라 별로..그다지..
하지만 차슈돈!! 차슈돈만큼은!! 정말..!!!
아 또먹고싶당.........


라멘먹고 그 옆에 좌식카페 갔는데요!!
주말이라 3시간 제한있었어요 ㅋㅋㅋ

좌식카페인데 왜 내 프라이버시 없음..?..
왜 내 엉덩이 안존중요..
무릎담요 더러워!!!!!
왜 카페인 못먹는 나같은 소비자 배려 안해줘..?.......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ㅅ')
페퍼민트........ 립톤 피라미드 티백 넣어주고,
찻잔도 깔끔하니 예쁘고..

좀 좁아서 돌돌이가 끙챠 거리면서
다리 펴고, 일어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로가 있어서
어쩐지 포근한 느낌

주인분은 정말 친절하시고 상냥하시고
그랬는데......그랬는데......흑


그래도 커피좋아하시는분은
가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원두를 골라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뿌듯뿌듯
이제 자야징 'ㅅ')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