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노키아 루미아 Lumia 710 사용기

김얀비 2012. 2. 21. 23:14
반응형


노키아 루미아 71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팅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안드로이드에 비해서 엄청나게!!!

현재 옵티머스Q를 사용하고 있는데, 부팅한번 하려면
세월아 네월아...............:Q
하면서 기다리기 마련이거든요.. 그런데 노키아는
올레로고-윈도우로고-메트로UI
허!!!!!!완전빨라!!!!!!!!!!!!!!!!!!!!!

그리고 전원off할때에 예전에 "이젠 모니터를 끄셔도 좋습니다"문구가 나왔던 것처럼
인사말이 나오는게 굉장히 귀엽네요 :D

소비자에게 친절한 또하나의 매력,
핸드폰 사용방법이라는 메뉴가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요!
아이폰은 숨겨져있고, 안드로이드는 그런거 없는데
윈도우 폰은 그런게 있군요.^^

와이파이도 잘 잡는 편입니다.
물론 통신사가 KT라 여기저기 깔려있는
와이브로와 와이파이를 후딱후딱 잡아준다는 것이 주된 이유겠지요 ㅋㅋ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혹 XBOX를 가지고 있는 분이시라면
윈도우폰은 정말 좋은 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이 연동이 되기도하고 전용과제(?)라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엑박게임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윈도우 폰이 가진 가장 큰 단점은
안드로이드나 iOS가 가지고 있는 앱마켓의 크기를 따라가지 못한다는 것
그리고
블루투스나 핫스팟같은 기본적인 기능이 되지 않는다는 것일 것 같네요.

메트로UI 나름 편리하기는 한데,
글쎄요.. 저는 안드로이드 홈화면&앱서랍 시스템을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라
별로 끌리지는 않네요!!.. iOS를 싫어하는 이유가 홈화면에 폴더들이 다닥다닥 나열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거든요..
위젯이 있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그리고 메트로UI에 앱타일이 깔리면 깔릴수록
뭔가 부담스럽기도하고.....
안드로이드에 익숙해져서 위아래스크롤은 뭔가 어색하거든요..
한눈에 파악되는 것 같은 느낌도 아니구요.

하지만 노키아 루미아710은 SNS로 업무를 하거나,
ms office를 많이 사용하는 분께 굉장히 좋은 기기입니다.

메트로UI내에 SNS 알람이 바로바로 연동이 되어 확인이 편리하구요
최적화된 ms office를 이용하여 문서를 빠르고 깨짐없이 확인할 수 있을뿐 아니라
작성을 하는 것도 매우 쉽게 하실 수 있거든요^^

오늘까지의 사용총평이었습니다.

머지않아 회사에 기기를 반납해야하는데 :)
반납하기전에 남자친구한테 하루정도 종일 가지고 놀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뭔가 좋은 분석&평을 듣고 업무에 반영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혹시 노키아 루미아 710을 사용하고 계신 분 중에서 이런부분이 불편하다거나 이런부분이 개선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실제 반영이 될지는 미지수이지만, 의견총합을 해서 건의는 드려볼 수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u_u)*

반응형

'냥냥냥'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ㅅ')/  (0) 2012.03.06
핸드폰을 바꾸어 보았습니다.  (0) 2012.02.25
일요일 출근을 해보았습니다  (0) 2012.02.20
방학의 끝.  (0) 2012.02.16
이제 백수 아닙니당'ㅁ')~  (0) 2012.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