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핸드폰을 바꾸어 보았습니다.

김얀비 2012. 2. 25. 22:40
반응형
구글의

몇번째냐
넥서스원, 넥서스 에스, 갤럭시 넥서스
아 세번째네요 ^^; ㅋㅋ
세번째 레퍼런스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넥서스원이 에끌레르
넥서스 에스가 진저브레드
갤럭시 넥서스가 아이스크림이었던가요?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어쨌든 구글의 레퍼런스폰이라 그런지
기본앱이 없어서 상당히 쾌적하네요 ㅋㅋ

폰 자체의
자잘한 오류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냥저냥 사용하고 있습니다 'ㅅ')r

돌돌이의 워너비폰이었기도 하고,
어쩐지 레퍼런스 폰을 사용하면
돌돌이의 기변증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
그래서 옵큐에서 갤넥으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ㅋㅋ

위약금이 약 10만원? 정도 남아있는데,
차근차근 갚아나갈 예정입니다 ㅠ ㅋㅋ..

이제 돈도 벌고 하니
통신비도 제가 내야하거든요 ㅋㅋㅋ...

세금을 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사회의 의무와 책임과 권리를 다하고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제 정말 어른인 거군요 'ㅅ')z


일단 옵큐보다 화면이 커서 좋기는 하지만 (+1)
쿼티자판이 없어서 오타가 많이나고 (-1)
잠금화면에 에러가 있어서 좀 거슬리기는 하지만 (-1)
그 에러가 나름 편리하게 이용되고 있어서 (+1)

일장일단이 함께 있는 폰입니다 ㅋㅋ

마땅한 악세서리가 없어서
조금 고민중이에요!

아 맞다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있는 폰이라서 그런지,
구글톡으로 영상통화도 할 수 있고
음성통화도 할 수 있는데
진짜진짜진짜
좋습니다 ^ㅅ^)b

이것만큼은 정말정말 인정 ㅋㅋ

그냥 기존의 UI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제가 배경화면이 많은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옵큐쓸때에도 4X1씩 3페이지 사용)

결국 고런쳐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아마 갤넥에는 게임은 안 깔 것 같아요 ㅋㅋ
옵큐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게임 깔아서 놀 것 같은 요런 기분 ^^!

으하하 졸리네요
자야겠어요!

잘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