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냥냥

북촌 에스프레소바 - 카페 델 꼬또네 - 에스프레소 디멜라를 추천해요!

김얀비 2023. 7. 18. 07:30
반응형

 

북촌에 있는 작은 에스프레소 바인 카페 델 꼬또네(Cafe del COTONE)에 가보았습니다.

실은 길을 걷던 중 갑자기 쏟아진 비를 피하려고 들어간 차양이 에스프레소 바길래 그냥 앉은 것도 있어요. 

우연히 들어간 맛집입니다. 

 

침구 브랜드인 빌라 델 꼬또네(Villa del COTONE)의 세컨드 브랜드였네요. 

 

메뉴판의 팬더가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에스프레소바답게 다양한 배리에이션들이 있었는데요.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은 아무래도 새로운 메뉴였습니다.

저는 애플크럼블, 시나몬이 들어간 디저트가 있다면 항상 실험해보는 편인데요. 마침 카페델꼬또네에 애플크럼블이 들어간 에스프레소 디멜라가 있어서 시켜보았습니다.

 

에스프레소 디멜라는 풍성한 우유 거품 위에 애플 크럼블을 올려주는데요. 약간의 시나몬 맛과 사과 향이 균형잡힌 맛이었습니다. 함께 받은 티스푼으로 거품을 먼저 조금 정리하고, 애플크럼블, 우유, 샷을 한 번 더 섞어서 마셨습니다.

 

임라가 시킨 에스프레소 라파라는 크림과 초코파우더를 올린 메뉴인데요. 제가 시킨 에스프레소 디멜라완 다르게 굉장히 단정한 모습이죠. 에스프레소 샷과 크림이 만들어낸 묵직한 느낌과 잔 위에 뿌려진 초코파우더의 가볍고 달콤한 향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들어간 시간대가 마감이었어서 딱 저희가 시킨 메뉴까지 샷을 내리시고 머신을 정리하셔서 한 잔 더 추가로 마시지는 못습니다. 다음에 북촌에 놀러간다면 또 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https://naver.me/54kYF5J6

반응형